하지만 공공연히 광고하지 않는 가게 중에는 굳이 광고를 할 필요가 없어서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알려지면 안 되는 장사를 하고 있기에 다크걸 오류 몰래 장사를 하는 가게도 있을 수 있다. 이에 해당하는 것이 바로 이다. 이런 가게들은 일반 손님은 받지 않고 아는 손님만 받거나, 손님에게도 남에게 알리지 말고 몰래 올 것을 요구할 가능성이 높다.
예전에 작성한 글인데 바뀐 내용이 적용이 안되어 있다는 문의 글들이 '크롬 동영상 재생'에 대한 새로운 방법을 공유해 봅니다.
과거에는 이 사람의 동상 사용이 대한민국 정부에 의해 거절되자 일본군 '위안부' 동상으로 사용되었다는 음모론이 같이 기재되었다.
참고로 이 검색어로 더 찾다보면 정액 말고도 대변을 피규어에 바르는 충격적인 사진들도 있는데, 이 사진들도 해당 게시판의 파생 사이트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 판결에서는 관련 범죄자에게 대체로 이것보다는 가벼운 처벌이 내려진다.
이 사진(환공포증 요소 없음)처럼 아름다운 연꽃과 관련된 사진을 생각했겠지만 현실은 환공포증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평범한 인체 사진에 연밥의 사진을 콜라주한 불쾌한 사진이 검색된다. 폭탄의 파편이 피부에 박힌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나왔을 땐 사람 몸에 연꽃을 콜라주한 것으로 인해 저런 약칭으로 불리게 되었고, 한국에서도 이와 관련된 이미지가 퍼져 누군가 친구에게 장난으로 이런 걸 메일로 보내다 검거된 소동이 있었다.
그냥 인터넷 웹서핑과 같으며, 그저 일반적인 수준의 웹서핑보다 조금 더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찾을 수 있다는 것 정도가 전부다.
인터넷 세계에는 온갖 포털 검색에도 걸리지 않는 그들만의 리그가 있으며, 그곳에서 돌아다니는 내용이란 (나쁜 쪽으로) 우리의 상상을 넘어선 곳을 넘나든다는 것이다.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페이탈리티의 퀄리티가 좋아짐과 동시에 잔혹함도 높아지고 있다. 페이탈리티가 이 게임의 상징이 된 만큼, 해당 단어로 검색해도 관련 장면들이 나온다. 다만 워낙 잔혹한 페이탈리티로 인해 위험도는 높지만 가상 매체인데다가 인지도도 높은 편이라서 다른 위험도 높은 검색어들에 비하면 크게 불쾌하지는 않은 편이다.
'절반의 승리?' 국내 첫 정부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헌법소원, 그 판결 내용은
탈형된 항문의 사진이 수두룩하게 나온다. 영상도 나오는데, 영상을 보면 처음부터 탈형된 것이 아니라 도구로 일부러 빼낸 것. 덤으로 부위가 부위인지라 관련 사이트가 대부분 성인 사이트이며, 간혹 스캇물도 섞여서 나오기도 한다.
화면에는 어도비 플래시를 실행하면 볼 수 있다는 설명문구만 있으며 동영상이 나오는 화면에서는 계속 이 현상으로 재생이 안되고 있습니다.
새빨간 배경에 반쯤 녹아있는 짱구의 모습과 등장인물들의 이름이 나열되어 있는 섬뜩한 사진이 나온다. 그러나 우스이 요시토의 문서에도 나와있다시피 그의 사인은 자살이 아니라 등산사고로 인한 실족사이기에 진짜 유서는 아니고, 어느 악질 유저가 관심을 끌기 위해 만든 것이라고 자백하여 큰 비난을 받았다.
인터넷을 사용한 기록을 삭제합니다. 방문 기록 및 캐시등을 지우는 방법으로도 동영상이 재생될 수 있습니다.